구글 애드센스2 헤드라인

지현우의 풋풋한 사랑고백 인연왕후의 남자 김붕도 결국 유인나에게 빠지다? by 파란안개

#. 핫이슈 :: 지현우의 풋풋한 사랑고백 인연왕후의 남자 김붕도 결국 유인나에게 빠지다?

최근 종영한 명품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지현우, 유인나 등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이 출연해서 주목할 만한 드라마였죠. 필자는 솔직히 4회 정도만 본방사수했지만 그래도 굉장히 임팩트가 강했습니다. 

물론 배우 유인나에 대한 기삿거리들도 많았고 많은 논란도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좀더 자유롭고 파격적인 드라마로서 많은 시도를 한 건 사실입니다.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한 화면에서 구성한 타임슬립은 정말 일품이었죠. 이제 한국의 방송들도 점점 그 영상미가 좋아지는 걸 느낍니다.

원조 선수남의 한마디 "당신의 격정적인 성격이 매력적이오!" ^^

하지만 승부수는 탄탄한 스토리 전개에 있겠죠. 옥탑방왕세자가 방영되고 있을즈음 시작된 인현왕후의 남자... 아마도 부담이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현우와 유인나의 명품 연기는 이러한 어려움을 쉽사리 극복한것처럼 보이네요. 많은 커플들의 부러움을 샀을것 같은 장면들은 아직도 뇌리에 남습니다. 그리고 감정이 격해지며 사라져버린 자신의 사랑에 가슴아파하는 배우들의 연기는 충분히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고생각됩니다. 

특히 김붕도역의 지현우는 '넥타이의 용도가 너무 궁금'해서 돌아왔다고 말하면서... '죽을만큼...' 그리웠다고 표현한 부분에서 이 드라마의 몰입 장면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의 마지막회 그리고 이벤트로 마련한 자리에서 지현우는 깜짝발언을 하게 되죠. 유인나를 사랑한다고... 아마도 '진심이겠죠'!!! 결국 인현왕후의 남자는 유인나에게 빠졌군요. 

솔직히 지현우를 주목한 것은 배우 남상미와 함께 열연한 '천하무적 이평강'에서였습니다. 워낙 남상미와 지현우가 코믹 로맨스 연기를 잘해서... 그리고 에필로그에서 보여주는 사극연기는 이번 인현왕후의 남자가 전혀 어색하지 않게끔 했죠. 


물론 천하무적 이평강을 보지 못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지현우도 나름 비중있는 연기를 많이 해온것이 사실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사랑'에서 인기 급상승한 유인나와 함께 지현우를 인현왕후의 남자에 섭외했다는 것은 어느 정도 검증된 캐스팅이라고도 볼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는 오히려 종영 이후에 더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도 솔직히 이 드라마를 봤지만 지현우의 실제 사랑고백은 '정말 드라마에서는 이 커플이 어땠을까'하는 궁금중을 유발하기에 충분했죠. 어쨌든 앞으로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라겠습니다.

이글루스 가든 - 365일 쓰는 긍정의 한줄

덧글

  • ... 2012/06/09 01:48 # 삭제 답글

    지현우가 경솔했다. 공과사를 가리면서 행동해야지 으이그.
  • 파란안개 2012/06/09 07:03 #

    ^^
  • 헐.. 2012/06/09 16:46 # 삭제 답글

    쟤 군대간다면서 왜 저랬데요? 유인나한테 악감정있나요? 헐... 헐??? 헐;;;;;
댓글 입력 영역

애드핏 가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