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2 헤드라인

어버이날 :: 가슴이 아려오는 부모님의 뒷모습을 보며 어버이날을 준비해봅니다 by 파란안개

#. 어버이날 :: 가슴이 아려오는 부모님의 뒷모습을 보며 어버이날을 준비해봅니다

이제 어버이날이 곧 다가오는데요. 꼭 어버이날이기 때문이 아니라 봄도 되고 밖에서 활동하기가 좋아지니 더욱 부모님 생각이 납니다. 여러분은 저만치 걸어가시는 부모님의 뒷모습을 보신적이 있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그러한 장면을 떠올리면 가슴이 먹먹해지고 울컥하는 기분이 드실텐데요.

아마도 부모님들의 살아오신 인생이 순탄치 않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제 어버이날을 맞아 많은 선물과 꽃들이 오갈텐데 조금은 여유를 갖고 부모님의 살아오신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찬찬히 돌아보고자 합니다.

보통 어버이날이 되면 감사를 표현하고자 꽃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도 봄이기 때문에 더욱 어버이날 꽃 선물이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사람은 꽃을 보면 정서적으로 굉장히 편안한 상태가 되는 것 같습니다.

어버이날 꽃 선물에 더해 추천해드리고 싶은 것은 "손글씨"로 쓴 엽서입니다. 물론 많은 분들이 생가하셨겠지만 저도 그런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꼭 어버이날이 아니더라도 손 편지는 가끔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말로 전하지 못하는 감사함과 진심어린 한마디는 아마도 부모님들에게 큰 위안과 격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말로 하는 효도가 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랑은 표현하는거라고 하잖아요. 아마도 그러한 사랑의 표현을 한다면 더욱 좋아하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여러분은 어버이날 선물 어떤 계획을 갖고 계시나요? 아마 이미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 번쯤 부모님의 모습을 천천히 살펴보면서 그동안 살아오신 세월을 느껴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정말 사랑하는 부모님과 진심어린 소통을 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

이글루스 가든 - 365일 쓰는 긍정의 한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애드핏 가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