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2 헤드라인

프로듀스101순위결과, 준비된 연습생은 한방이면 충분하다? by 파란안개

<프로듀스101순위 팀배틀 미션결과, 준비된 연습생은 한방이면 충분하다?>

처음에는 '논란'의 프로그램이었는데...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시청률도 3% 정도 유지하는걸 보면... 분명 '합격점'을 받은 참가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면,

팀배틀 미션결과 순위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김세정 UP, 전소미 DOWN"


Top 11에 든 연습생들을 살펴보면,

젤리피쉬 김세정이 압도적 1위이고, JYP 전소미는 6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눈길을 끄는 건, 센터에서 자신의 매력어필을 확실히 한 해피페이스 황수연과 젤리피쉬 임나영이 2위와 3위에 있고,

김주나는 확실히 상승세로 4위에 올랐습니다.

프로듀스101 pick me 센터였던 최유정은 101표로 8위에 올라 약간의 '정체'를 보입니다.


"준비된 연습생은 한방이면 충분하다?"

1회에서는 JYP 트와이스 맴버 선발에 참여했었던 식스틴 맴버 '전소미'가 부각되었습니다. 이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전소미는 투표에서도 그 결과가 충분히 반영되었죠.

2회에서는 판타지오 최유정이 pick me 무대에서 어떻게 부각되었는지 'pick me 무대의 센터이유'가 언급되면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실제 무대에서 자신의 장점을 충분히 보여주었죠. 물론, 이번 팀배틀 미션에서는 좀 더 많이 장점을 보여주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3회에서는 젤리피쉬 김세정이 김소혜를 돕는 장면과 적극적으로 팀원들과 연습하는 모습이 비춰지면서 기대감을 모았고, 4회에서는 자신의 장점을 완전히 부각시키면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결국, 1위 204표라는 엄청난 결과가 나왔죠.

4회에서는 황수연과 임나영이 눈길을 끌면서 상위에 랭크되었고, 김주나는 상승세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면 나머지 5명의 프로듀스101 최종결과는? 11명 순위결과 예상"

한 회... 한 회 진행되면서 분명 '부각'되는 참가자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편집'의 힘으로 나왔을지 아니면 준비된 연습생의 노력으로 나왔을지... 그 부분에 대해서는 고민이 많지만 어쨌든 눈길을 끄는 참가자는 확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반응들을 살펴보면 ss엔터의 이수현, 젤리피쉬 김나영, 미스틱 김수현이 공감을 많이 사고 있는데요.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스타쉽 유연정과 춤, 음색, 랩실력으로 확실히 눈도장을 찍은 로엔의 박소연까지... 여럿 참가지들이 자신들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고 있습니다.

32위권 밖으로 권은빈, 정채연, 정은우 등이 보이고, 남은 방송기간동안 숨겨진 '히든카드'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분명한건 프로듀스101 최종결과에.. 현재 11위 안에 든 참가자들 대부분이 최종순위에도 들 것이고, 4~5명 정도가 뒤바뀔 것이라는 점이죠.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단시간 뭉칠 것으로 예상되지만... 결국, 개개인의 장점이 확실히 드러나야 최종 11명 순위에 들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걸그룹이 해체되더라도... 그 인기와 팬덤은 사그라들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어쨌든,

이번 방송을 기회로 데뷔하지 못했던 연습생들이 '빛'을 봤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End. <프로듀스101순위 팀배틀 미션결과, 준비된 연습생은 한방이면 충분하다?>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애드센스 와이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