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2 헤드라인

"k팝스타5 우승보다 값진 것, 이수정과 유제이의 환상 케미" by 파란안개

최근에 재밌는 예능프로를 보면서 울컥한 적이 있습니다. 평소에도 좋아했던 '거미'의 눈물때문이였죠. 어머니의 전화통화여서 그랬는지... 정말 '눈물여왕'이라서 그랬는지 알 수 없지만... 그녀의 눈물은... 가슴을 울컥하게 만듭니다.

그런데 최근 케이팝스타 시즌5에서도 그런 울컥하게 만드는 '눈물'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그 눈물의 주인공은 바로 이수정 양... 예고편에서 봤지만... 그 잠깐 동안의 영상에서도 그녀의 감성과 마음을 정말 크게 전달받았던 것이죠.

어쩌면,

복면가왕 코스모스 이전에도 가수 거미의 진가는 널리 알려졌었지만... 최근의 방송들을 계기로 그녀의 노래가 더 마음깊이 와닿고... 공감을 크게 불러 일으키네요. 그녀가 눈물이 많은 것도 '감성'이 정말 풍부해서라는데요.. 정말 그렇게 느껴집니다.

"k팝스타5 이수정, 그녀의 눈물의 의미?"

눈물여왕 거미의 모습을 보면서 k팝스타5 생방송진출자 결정무대에 나선 이수정 양이 왜 눈물을 흘리는지 조금은 이해가 됩니다. 실제로 해피투게더 컬크러쉬 특집에 나와서 어머니와 전화통화를 통해 가수 거미가 왜 그렇게 눈물이 많은지 알게 되었으니까요...

어머니의 말처럼 '감성'이 풍부한 이유도 있겠지만...

거미 스스로 감당하기 힘든 감정적 어려움도 분명히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와 비교할 때 이수정 양도 노래를 부를 때 모습을 보면 정말 '감성'이 풍부하고 노래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들'... 그리고 그녀의 생각과 마음을 헤아릴 정도죠.

하지만,

그동안 그녀가 노래를 부르기 위해 걸어왔던 수많은 '어려움'들... 그리고 지금의 순간... 또 다른 '선택'의 순간에서... 감당하기 힘든 '감정'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k팝스타5 우승보다 값진 것, 이수정과 유제이의 환상 케미"

자신의 감정을 고스란히 노래에 담아내는 이수정 양을 보면서... 그녀는 충분히 우승자의 자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k팝스타5 우승보다 값진 것은 정진우와의 듀엣무대에 이어서 마지막 듀엣무대 유제이 양과의 '환상케미'였다고 생각하는데요.

생방송에 가게 되면,

방송당시의 여건들로 인해 자신의 무대를 100% 보여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아마도 자신의 베스트 무대는 '생방송' 전에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내심 기대하는 건 이번 k팝스타5 생방송 Top10 무대에서는 꼭 케이팝스타 레전드 무대가 탄생해보길 기대합니다. 그리고 그 주인공이 '이수정'양이길..

과연, 오늘 밝혀질 이수정 양의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단지 노래에 흠뻑 취해... 감격이 격해진 탓일까요? 아니면 눈물여왕 거미처럼... 어머니의 모습이 떠올라서??? 그저... '감성'이 풍부하기 때문에...??

어쨌든, 그녀의 무대는 언제나 기대가 되네요.

End. <"k팝스타5 우승보다 값진 것, 이수정과 유제이의 환상 케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애드센스 와이드1